괴담창고

 

 

 

1.

 

아빠가 나에게 '다 내가 바라던 대로 되고 있어'라고 말했다.

 

 

 

 

그런데 그 메시지는 아빠가 사망한 뒤에 왔다.

 

 

 

 

2.

 

나는 신발을 신고 나갈 준비를 했다.

 

 

 

 

신발 안에서 뭔가 움직이는 것을 느꼈다.

 

 

 

 

3.


나는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해서 자주 카메라를 들고 다닌다.

 

 

 

 

오늘 찍은 사진들을 보고 있는데 그중 몇 장은 언제 찍혔는지 모르게 찍힌 '사진을 찍는 나의 모습'이었다.

 

 

 

 

4.

 

정원에서 꽃을 심었는데, 다음 날 그 꽃들은 모두 시들어 있었다.

 

 

 

 

그런데 내 몸에서 그 꽃들과 같은 향기가 났다.

 

 

 

 

5.


밤이 되면 아이들이 다 집에 가서 아무도 없을 줄 알았는데 누군가 그네를 타고 있었다.

 

 

 

 

가까이 가보니 그네에서 흔들리는 사람은 그네를 타고 있는 게 아니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