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저녁 식사를 마치고 창밖을 보니, 정원에서 누군가 나를 지켜보고 있었다.

 

 

 

 

문제는 그 정원에 들어갈 수 있는 모든 출입구가 잠겨있었다는 것이다.

 

 

 

 

2.

아파트로 돌아와 문을 열자, 모든 가구와 물건들이 뒤집혀 있었다.

 

 

 

 

더 놀라운 것은, 그 모든 것들이 천장에 붙어있었다.

 

 

 

 

3.

일기를 쓰던 중, 내가 쓴 것이 아닌 문장을 발견했다.

 

 

 

 

"나도 이 글를 읽을 수 있다"라고 적혀 있었다.

 

 

 

 

4.

애완 동물 샵에서 새로 구매한 물고기가 어느 날 갑자기 모두 사라졌다.

 

 

 

 

어떻게 된 일인지 이해가 안 됐는데 그 다음 날부터 어항의 물이 나를 쳐다보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5.

친구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신호가 잘 잡히지 않았다.

 

 

 

 

잠시 후, 친구는 "어, 네 목소리 잘 들려!"라고 답했는데, 그때까지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