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문을 잠그고 잠자리에 들었다.

 

 

 

 

다음 날 아침, 문 앞에 "다음에는 잠그지 마세요"라는 메모가 붙어있었다.

 

 

 

 

2.

어릴 적 좋아하던 누르면 소리가 나는 인형을 장난감 박스에서 찾았다.

 

 

 

 

혹시나 싶어서 눌러보니 작은 소리로 "왜 날 버렸어?"라는 메시지가 나왔다.

 

 

 

 

3.


병원에서 깨어나니 옆에 누군가 앉아 있었다.

 

 

 

 

그 사람은 나를 보고 "다시는 깨어나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어"라고 말했다.

 

 

 

 

4.

지하실을 청소하던 중, 아무도 몰랐던 비밀방을 발견했다.

 

 

 

 

문을 열어보니 거기에는 내 사진들이 가득 붙어 있었다.

 

 

 

 

5.

휴대폰에 "무슨 용건이야?"라는 메시지가 떴다.

 

 

 

 

그 메시지의 발신인은 내 휴대폰이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