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애완 동물을 위한 사료를 샀다.

 

 

 

 

돌아와보니, 내 방에서 누군가가 그걸 먹고 있었다.

 

 

 

 

2.

 

다크 웹에서 미스터리 박스를 주문했다.

 

 

 

 

도착한 상자 안에는 내 집 주소와 내 사진이 들어 있었다.

 

 

 

 

3.

 

자장가를 부르며 자는 딸 방에 들어갔다.

 

 

 

그곳에서 누군가가 나를 따라서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4.

 

분실물 게시판에 내 사진이 게재되어 있었다.

 

 

 

 

그 옆에는 "꼭 찾아주십시오"라는 글귀가 적혀 있었다.

 

 

 

 

5.

 

귀가 후, 침대 밑에서 속삭이는 소리가 들렸다.

 

 

 

 

"여기 안전해."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