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오래된 카세트 테이프를 발견하고 재생했다.

 

 

 

 

테이프에서는 누군가가 내 이름을 부르며 계속해서 울는 소리가 들렸다.

 

 

 

 

2.

 

마지막 버스에 혼자 탑승했다.

 

 

 

 

중간에 정거장에서 타고 내린 승객은 없는데, 뒷좌석에는 누군가 앉아 있었다.

 

 

 

 

3.

 

지하실에는 옛날부터 들어가지 말라던 문이 있었다.

 

 

 

 

오늘은 문 앞에서 누군가가 나를 부르는 소리가 들렸다.

 

 

 

 

4.

 

밤에 창문으로 들어오는 달빛이 그림자를 만들었다.

 

 

 

 

그림자 중에는 내 것과 닮지 않은 것이 하나 있었다.

 

 

 

 

5.

 

새벽에 깨어나 보니 발 아래 시원한 느낌이 들었다.

 

 

 

 

눈을 뜨니 내 발밑에는 누군가의 손이 있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