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깊은 밤, 어둡고 고요한 집안에 갑자기 TV가 켜졌다.

 

 

 

 

화면에는 나의 어린 시절 비디오가 재생되는데, 그 속에서 어린 나가 카메라를 향해 손가락으로 "쉿"하며 조용히 하라는 표정을 짓고 있었다.

 

 

 

 

2.

 

새로 이사 온 아파트에서 전에 살던 주민의 사진들을 발견했다.

 

 

 

 

사진마다 그들의 눈은 검은 테이프로 가려져 있었다.

 

 

 

 

3.

 

전화기가 울려서 받았다.

 

 

 

 

전화기 너머에서 내 목소리가 "나 좀 도와줘"라고 울면서 말했다.

 

 

 

 

 

4.

 

잠에서 깼을 때, 방문 앞에 낯선 발자국 소리가 들렸다.

 

 

 

 

그런데 그 소리는 천장에서 나고 있었다.

 

 

 

 

5.

 

숲에서 캠핑을 하던 중, 불빛 밖에서 누군가 나를 지켜보는 느낌이 들어 주변을 확인했다.

 

 

 

 

모든 나무에는 내 얼굴이 그려져 있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