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야간 휴게소에서 커피를 주문했다.

 

 

 

 

컵을 받아보니, 바닥에는 "도망치세요"라고 적혀 있었다.

 

 

 

 

2.

 

책상 서랍을 열어보니, 누군가 몰래 끼워넣은 편지가 있었다.

 

 

 

 

편지에는 "지금 바로 집에 가세요"라고 적혀 있었다.

 

 

 

 

3.

 

밤에 집에 돌아왔을 때, 현관문 안에 내 신발이 있었다.

 

 

 

 

그리고 지금 나는 신발을 신고 있지 않았다.

 

 

 

 

4.

 

자는 중에 스탠드 불빛 아래 무언가가 움직이는 것을 느꼈다.

 

 

 

 

불을 켜니, 내 베개 옆에 누군가의 손자국이 남아 있었다.

 

 

 

 

5.

 

공원 벤치에서 책을 읽다가 누군가가 내 어깨를 톡톡 두드렸다.

 

 

 

 

돌아보니, 주변에는 아무도 없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