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뉴스가 짜증이 나서 리모컨을 집어던졌다.




리모컨은 TV에 닿기 전에 허공에서 무언가에 부딪히고 떨어졌다.





2.

나는 큰 부엌칼을 무기 삼아 들고 괴물을 향해 다가섰다.




괴물은 그 끔찍한 목소리로 나에게 "제발 가족은 건드리지 마!" 라고 소리쳤다.




3.

"아가야, 이제 잘 시긴이란다."




그녀는 마지막 한 삽을 덮었다.




4.

어머니는 나에게 절대로 지하실 문을 열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나는 언제쯤 나갈 수 있을까요?




5.

나는 귓가에 붙은 벌래를 털어내기 위에 손으로 쳐냈다.




그것들은 안으로 기어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나오는 중이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