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죄송하지만 이미 뇌사 상태에 빠져 가망이 없습니다."




의사가 어머니에게 하는 말을 들었지만 몸은 움직일 수 없었다.





2.

나는 멋진 최후를 상상하며 용암에 몸을 던졌다.




내가 몰랐던 것은 사람의 몸이 용암에 가라앉지 않는다는 것과 용암이 사람을 순식간에 태울 만큼 뜨겁지는 않다는 것이었다.





3.

지난 주에 어깨에 뱀 문신을 했다.




오늘 거울을 보니 뱀의 머리가 조금 목에 가까워졌다.




4.

나는 아파트 주변을 돌며 친구와 계속 눈을 맞췄습니다.




생기없는 눈으로 창가에 목이 걸린 친구입니다.





5.

당신을 계속 스토킹 중이었는데 이제 슬슬 죽여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입니다.




조금만 더 생각해보고 말해줄테니까 기다려봐요.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