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나는 보름달이 빛나는 하늘 아래를 걸으면서 이게 공포영화라면 다음 장면은 금발 미녀가 뒤에서 다가오는 괴물을 보고 비명을 지르는 거일 거라 생각했다.




다행히 현실은 영화와 달랐다.




2.

남편의 자살을 암시하는 트윗을 올린 것은 큰 실수였습니다.




실수로 예정된 시간보다 늦게 올려버렸어요.





3.

나는 여자친구가 창문으로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보고 얼른 아파트로 달려갔다.




다행히 그녀가 경찰을 부르기 전에 다시 묶을 수 있었다.




4.

방에 있는 초상화의 모습이 점차 끔찍하게 변해 갔다.




그것이 초상화가 아니라 거울이라는 것을 깨달았을 때는 이미 늦었다.




5.

취미와 직업이 같다는 것, 그리고 내 일을 사람들이 좋아한다는 것은 정말 행복한 일이다.




사람들은 내 시체 해체 작업을 보면서 정말 리얼한 유령의 집이라며 즐거워한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