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이번 비행이 항공기 기장으로서의 마지막 비행입니다.




승객들도 마지막 비행이겠지만요.




2.

경찰이 드디어 아내를 살해한 용의자에 대한 단서를 잡았다고 합니다.




지금이라도 다른 나라로 가는 것이 좋을까요?




3.

여동생이 10을 세는 동안 나는 아무도 찾지 못 하도록 다락방의 트렁크 안에 숨었다.




트렁크가 닫히면서 잠겨버렸고, 그 후로는 아무리 비명을 질러도 아무도 찾아오지 않았다.




4.

심한 두통과 함께 깨어났을 때 나에게 보이는 것은 어둠 뿐이었다.




그리고 얼굴로 손을 가져가 눈가를 더듬었을 때 소리가 울리는 깊은 구멍 두 개가 있음을 느끼고 당황 했다.



5.

나는 경찰들이 나무껍질을 뜯어내고 그 안에서 시체를 찾아내는 것을 보았다.




나무에 삼켜진 피해자가 벌써 열 명이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