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살인자들이 내 아들에게 천천히 독을 주사하는 것을 보며 나는 소리를 질렀습니다.




그리고 더이상 참을 수 없어 그의 가방을 열고 다른 주사를 찾았습니다.




2.

어둠 속에서 빛나는 두 눈이 나를 살펴보고는 다시 사라졌다.




"여기는 아무도 없습니다!" 라는 외침과 함께 구조대는 떠나갔다.




3.

오랜만에 히치하이킹 하는 사람을 만나 즐겁게 웃으며 태워줬습니다.




어디로 간다고 말하기는 했는데 그게 어디가 됐든 갈 곳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신경 쓰지는 않았습니다.




4.

나는 진심으로 "넌 정말 대단한 녀석이구나!" 하고 칭찬했다.




지금까지 이렇게 내장을 절반 이상 꺼내고도 살아있는 아이는 없었다.




5.

나는 언제나 조용히 내 말을 들어주고 한눈 팔지 않고 나만 바라봐주는 그녀를 사랑합니다.




하지만 슬슬 썩는 냄새가 나기 시작했으니 새로 바꿔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