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우리는 손을 잡고 걸었다.




그리고 난 그녀를 트렁크에 실었다.




2.

아침에 일어나 하품을 하며 "이제 일어나." 하고 남편을 깨웠습니다.




"뭐라고 했어?" 라며 남편이 방문을 열고 들어왔습니다.




3.

나는 삼 일 째 방치된 어머니의 시체를 보고 화가 나 문을 쾅 닫았다.




"내가 시체는 다른 데 좀 두라고 했잖아요, 엄마!"




4.

환자들에게 당신은 죽을 거라고 말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그리고 죽을 날을 정하는 것은 더욱 어려운 일이다.




5.

"엄마, 불 좀 켜주세요." 라고 말하며 아들이 기지개 했습니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벌벌 떨며 죽은 아들의 방문을 닫는 것 뿐이었습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