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총알이 가슴을 꿰뚫으며 또 다시 피가 터져나옵니다.




나는 누군가 제발 이 gif를 지워 나의 고통을 끝내주기를 기도합니다.




2.

나는 아기의 울음 소리가 아니라 일어나라는 아내의 목소리에 깨어났습니다.




옆방 문을 열었을 때 나를 맞이한 것은 천장에 매달린 아내가 아기침대를 바라보는 모습이었습니다.




3.

엄마는 항상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모든 것을 주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이제 그 사람에게 내 손톱말고 머리카락도 보내려고 합니다.




4.

만약 당신이 예쁜 여자고 아주 늦은 시간에 길을 걷는다면 온갖 질 나쁜 자들이 접근할 겁니다.




식량이 저절로 찾아오는 거니까 정말 좋은 방법 아닙니까.




5.

어젯밤 내 딸은 몹시 많이 울었습니다.




이제야 자신이 사고로 죽었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