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창고에서 어릴 때 가지고 놀던 인형을 찾아 안고 잤다.




아침에 일어나 보니 내 몸 전체에 작은 발자국이 남아 있었다.




2.

도망치는 사람들을 보며 영문을 몰라 길가에 서있었더니 한 소녀가 내 손을 잡았다.




그 소녀는 얼굴이 없었다.





3.

오래된 시계가 멈춰서 태엽을 감아주기 위해 의자를 놓고 올라섰다.




그때 귓가에 누군가 숨결을 불었다.




4.

캠핑을 하는데 친구가 모닥불에 감자를 구웠으니 먹자고 했다.




친구가 구운 감자에는 작은 손가락이 달려 있었다.




5.

아이는 놀이터 구석에서 땅을 파며 놀았다.




손목까지 들어갈 정도로 팠을 때 무언가 손을 잡았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