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갑자기 일식이 일어나 사람들이 모두 하늘을 올려다 보았다.




검게 변한 태양이 눈을 떴다.






2.

텅 빈 집에서 냉장고 문이 홀로 열리고 닫히는 소리가 들려왔다.




안을 확인해 보니 머리카락 한 움큼이 사라져 있었다.






3.

따뜻한 난로 앞에서 잠에 빠졌다.




잠에서 깨어났을 때는 온 집안이 불이었다.






4.

길을 걷다가 땅이 갑자기 무너지는 함정에 빠졌다.




정신을 차려보니 누군가 뚜껑을 덮었다.






5.

어느 날 갑자기 웃음소리만 들리는 방송이 나왔다.




처음에는 이게 뭔가 싶었는데 어느새 그 소리를 들은 사람들은 모두 웃기 시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