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이웃과 친해지기

뚜르르르르

여보세요? 야, 내가 어제 이사했잖아? 근데 여기 정말 너무 좋아.

이사하기를 잘 한 것 같아.

10층이라 그런지 위에서 내려다보는 풍경도 좋고,다른 것보다도 이웃 사람들이 너무 좋은 거 있지.

다들 친절하고 말도 잘 통해.

조금 걱정했는데 다들 식사 한 번 같이 하니까 금방 친해질 수 있더라구.

아, 손님 오셨다. 미안, 다음에 통화하자.

그래도 이분이 우리 동 마지막 사람이니까 이제 여유가 좀 있을 것 같아.


도시락 나눠 먹기

두 여자는 함께 점심 도시락을 나눠 먹었다.

오늘 메뉴는 샌드위치였다.

A가 좋아하는 양상추 샌드위치였는데 동료는 언제부터 그렇게 채소를 좋아했냐며 웃었다.

A는 한 입 크게 먹더니 보기보다 피클의 상큼한 맛이 좋다며 웃었다.

그들은 샌드위치를 다 먹고 보온병에 든 커피를 마셨다.

이번에는 A가 동료에게 언제부터 커피를 따뜻하게 마시기 시작했냐며 웃었다.

동료는 따뜻한 커피도 괜찮은 것 같다며 웃었다.



코미디 영화

처음으로 친구와 함께 영화를 보기로 했다.

최근에 개봉한 로맨스 영화의 평가가 워낙 좋아서 보고 싶은데 혼자 보기 싫어서 친구를 데려가기로 했다.

친구는 코미디가 아니면 안 본다고 했지만 미나는 평가가 정말 좋다고 한 번만 보자고 설득했다.

확실히 영화는 재미있었다.

배우의 연기도 좋았고, 억지가 아닌 자연스러운 스토리로 비극적 결말을 보여주는 것도 좋았다.

다행히 친구도 재미있게 봤는지 싱글벙글 기분이 좋아 보였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