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아빠가 어젯밤 이웃마을 어떤 소녀의 몸 더듬었다는 소식을 들었지만 나는 그게 거짓말임을 알고 있다.




아빠는 어제 밤새도록 나를 더듬고 있었다.




2.

여자친구가 자신에게는 강간 패티쉬이 있다며 그 더러운 환상을 실현할 수 있게 도와달라고 했다.




내가 묶이는 쪽인 것까지는 괜찮았지만 거구의 남자가 나체로 방에 들어오자 무언가 크게 잘못 되었다고 느꼈다.




3.

드디어 그동안 나를 괴롭혀오던 고통으로부터 해방 되었다.




발기부전에 시달리던 삼촌이 파란 알약을 들고 왔거든.




4.

우리 딸은 항상 모델이 되고 싶어합니다.




덕분에 누드사진을 찍기 편합니다.




5.

"딸아, 아빠가 너를 정말 사랑한다는 것만은 기억해다오."




그는 바지를 입으며 말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