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경찰은 아버지가 자살했다고 결론 내렸습니다.




하지만 아버지는 자꾸 아니라고 합니다.




2.

귀신이 나오는 집이라고 해서 농담인 줄 알았다.





잠시 후에 도착한 사람이 늦어서 미안하다고 사과하기 전까지는 농담인줄 알았다.




3.

집으로 찾아온 경찰이 나에게 아내가 사망했다고 말했지만 그것은 불가능하다.




아내가 지금 집에 있는데 무슨 말이냐고 하자 경찰 중 한 명이 시간을 확인했다.




4.

칼을 든 손을 보며 "이러지마!" 라고 애원했다.





머릿속의 목소리는 대답하지 않았다.




5.

9살 아들이 자신의 소원을 말했고 놀랍게도 그 일이 이루어졌습니다.





이제 우리는 아들이 좋아하던 게임에서 튀어나오는 괴물들로부터 도망쳐야 합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