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깨어났을 때 처음 본 메모에는 "그들이 기억을 지우기 전에 도망쳐" 라고 쓰여 있었다.




깨어났을 때 처음 본 메모에는 "그들이 기억을 지우기 전에 도망쳐" 라고 쓰여 있었다.





2.

해변이 너무 멋져 아이가 된 기분을 하늘에 돌을 던졌습니다.




'딱' 하는 소리와 함께 돌이 튕겨나왔습니다.





3.

나는 추락하지 않는 몸을 느끼며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점차 작아지는 지구를 보며 절망했다.




4.

어둠공포증이 있는 사람들은 어둠 속에서 환상과 실제를 잘 구분 못합니다.




그들을 추적하는 건 정말 재미있습니다.




5.

내가 그녀의 방에 들어가려고 했지만 "누구시죠? 저는 당신 같은 사람은 모르는데요?" 라며 거부 당했다.





그녀는 모르겠지만 난 그녀 방에서 꽤 자주 함께 있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