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범인이 범죄 현장에 다시 방문한다는 것은 유명한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희생자들도 그렇습니다.




2.

도둑이 들어왔다는 것을 깨달고 잠에서 깨어났다.




이렇게 쉽게 희생자를 찾은 적은 없었는데.




3.

나는 좀비에게 잡아먹히는 꿈에서 깨어나 정신을 차리고 "좀비는 존재하지 않아!"라고 외쳤다.




룸메이트는 칼로 내 혀를 자르며 "사람을 먹는 게 꼭 좀비일 필요는 없지."라고 말했다.




4.

가위에 눌린 것이 한두 번이 아니기 때문에 이제 귀신같은 것이 보여도 그러려니 한다.




나는 돌아누워 다시 잠들었다.




5.

"나의 마지막 소원은 아내와 함께 묻히는 것입니다."




어둠 속에서 나는 앞에 '내가 죽은 후에'라는 말을 붙였어야 했음을 깨달았습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