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범인이 남긴 편지에는 "내일까지 돈을 보내지 않으면 아들은 죽는다"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그는 편지를 최선을 다해 살폈지만 역시 점자는 없었습니다.




2.

아들을 죽인 자가 누구인지 확인하기 위해 CCTV를 켰다.




몽유병이 이렇게 심해진 줄 몰랐어요......




3.

친구들은 내 남자친구가 내 아버지와 닮았다고들 한다.




내 배에 새로 생긴 담배 화상을 보면서 나는 그가 내 아버지와 똑같다는 것을 깨달았다.




4.

나는 거울을 쳐다보며 "세상에 어떻게......"라고 반복해서 말했다.




이제 난 경찰이 찾아와서 여자친구가 살해당했다고 말했을 때 당황하지 않을 자신이 있다.




5.

아버지가 연쇄 살인범으로 유죄 판결을 받은 날은 내 인생에서 최악의 날입니다.




이제 내가 아버지를 위해 무엇을 또 해드릴 수 있을지 새롭게 고민해야 합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