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몇 번 더 만들어 보면 완벽해지겠는걸?."




나는 또 하나의 신생아를 분쇄기에 던지며 말했다.




2.

우리가 아들의 유해를 찾았다는 것을 그 아버지에게 빨리 알려야겠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해야 그것을 아내의 부검 과정에서 발견했다고 잘 설명할 수 있을까요.




3.

나는 엄마가 왜 우는지 궁금해져서 엄마 방으로 갔다.




하지만 방문을 열기 직전에 나는 그 울음소리가 반복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4.

"누구가 당신을 지켜보고 있다는 느낌을 받은 적 있어요?"




나는 대답하기 위해 돌아봤지만 거기에는 아무도 없었다.




5.

내가 근무하는 영안실에서 시체가 몇 개 사라졌다.




CCTV를 확인해보니 누가 가져간 것이 아니라 탈출한 것이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