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존경하던 공포 소설 작가가 "어두운 방에 앉아 내 소설에서 가장 무서운 부분을 상상해보세요."라는 지시를 받았다.




그의 선물이 뭔지 알게 된 것은 내 목덜미에 뜨거운 숨이 느껴지는 순간이었다.




2.

가까운 이웃은 아니지만 옆집 아이들이 이상합니다.




부모님을 살해한 지 4일이 지났는데 왜 경찰을 부르지 않고 뒤뜰에 조용히 묻었을까요?




3.

우연히 여자 친구의 집에서 커다란 고치 같은 것들이 가득한 방을 찾아냈다.




"자기는 제발 나를 떠나겠다고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4.

언제가부터 딸이 학교를 갈 때면 나에게 "보고 있어?"라고 물어보곤 합니다.




그래서 항상 딸을 뒷모습을 끝까지 보고 있었는데 오늘 돌아보니 누군가 창밖에서 나를 쳐다보고 있었습니다.




5.

치료를 받아도 아내의 몽유병이 날이 갈수록 심해졌고, 그날 밤은 집 밖으로 나가 인적 없는 산까지 올라갔다.




내가 아내를 쫓아갔을 때, 그녀는 나에게 총을 겨누었고, 그때야 그녀가 몽유병을 앓은 적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