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가능한 모든 시나리오를 검토했지만 탈출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지하실 문을 응시하면서 포로가 절망할 것을 생각하니 미소가 지어집니다.




2.

내가 바람 피우는 것을 들킨 이후 남편은 눈을 뜨고 잡니다.




그리고 내가 그에게 잡혔을 때 눈꺼풀만 잘라낸 것은 아닙니다.




3.

귀가 멀었을 때 가장 나쁜 점은 평범한 주변의 소리를 들을 수 없다는 겁니다.




그보다 더 안 좋은 것은 평범한 소리 외의 것들이 들리기 시작한 것입니다.




4.

"엄마~ 이웃집 애들이랑 놀아도 돼?"



나의 말은 "이웃... 이웃.... 애들.... 애들..... 돼... 돼.... 돼....."하며 아버지가 엄마를 숨긴 우물에 메아리쳤다.




5.

거울을 볼 때마다 조금 불안하긴 했지만 딱히 특이한 것은 본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내가 확인하지 못한 것은 거울 속의 내가 눈을 깜빡이지 않는다는 것이었습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