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딸의 16살 생일에 난 어디든 데려가 주겠다고 약속했다.




딸이 천국에 가고 싶다고 했을 때 나는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지만 그렇다고 할 일을 잊지는 않았다.




2.

소년이 눈을 뜨자 그 어머니는 "이걸 봐요! 내 아들이 살아 있어요!"라고 소리쳤다.




안타깝게 지켜보고 있던 사람들에게는 끔찍한 일이지만, 소년의 몸은 그의 머리와 몇 미터 떨어져 있었다.




3.

수개월의 수색 끝에 마침내 길을 잃은 아이를 찾았습니다.




제 아들에게는 최대한 빨리 심장 이식이 필요합니다.




4.

인권운동가 사진작가는 굶주려 뼈가 앙상하게 보이는 아이가 바닥에 쓰러진 모습을 찍었습니다.




사진가는 "다음에 다시 보자."라고 말하며 감방 문의 열쇠를 채웠습니다.




5.

일부 사람들은 너무 배려심이 없습니다.




하필이면 저 나무에 몸을 매서 내가 보려던 경치를 망치다니.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