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내가 이혼한 이유가 남편 핸드폰에 여자 가슴 사진이 잔뜩 있었기 때문만은 아닙니다.




내가 이혼한 이유는 그 가슴들이 몸에 붙어있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2.

수년간의 훈련에도 불구하고 실수로 빨간 선을 잘랐습니다.




아이들에게 아버지의 심장 수술이 실패했다고 알리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3.

나는 여자친구의 손에 부드럽게 키스했습니다.




그런 다음 나머지와 함께 다시 쓰레기봉투에 담았습니다.




4.

"나는 그들을 죽이지 않았어요!"




"...... 뭐 자살할 때까지 고문하긴 했지만."




5.

"당신과 함께 잠드는 것에 점점 익숙해지고 있어요."




내가 말하자 그가 내 매트리스를 밑에서 발로 차는 것이 느껴졌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