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평소에 치실을 사용하지 않으시니까 이렇게 잇몸에서 피가 나는 거예요."




그가 내 이빨 사이로 면도날을 밀어 넣었을 때 나는 다시 비명을 질렀다.




2.

그녀가 관에 갇혀 산 채로 묻힌 지 3시간 만에 누군가 땅을 파서 꺼내주었다.




"아, 미안한데 증거로 손가락을 하나 가져가는 걸 깜빡했지 뭐야."




3.

룸메이트가 숙소에 소금을 뿌리고, 양초로 마법진 같은 것을 그리면서 "나를 해치려는 자들은 어서 떠나라."라고 말하고 다닙니다.




아직 계약기간이 남았기 때문에 나갈 생각이 없다고 말해주고 싶은데 뭐라고 하는 게 좋을까요?




4.

나는 마침내 히말라야산맥에 고립된 관광객들 중 일부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어디 있는지 물었을 때 그들의 멍한 시선을 결코 잊지 못할 겁니다.




5.

변호사는 우리 가족이 얼마나 사악한 악의에 의해 처참하게 살해당했는지에 대해 설명하고 있었습니다.




나는 변호사에게 내 예술을 모욕하지 말라고 화를 냈습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