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저에게는 사진을 보면 그 사람이 어디 있는지 알아낼 수 있는 초능력이 있습니다.




실종된 아이를 찾아달라는 아이의 어머니에게 딸이 여러 곳에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것은 가슴 아픈 일입니다.




2.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아주기 위해 아내는 나의 모든 업적과 기록, 기념품을 모아 보여주었다.




일단 지금은 침착하게 그것들을 살펴보고 있는데 이 매달리고 가죽이 벗겨진 시체들에 대해 경찰서에 가야 할지 정신 병원을 가야 할지 고민입니다.




3.

나는 혀를 깨무는 것이 싫다.




하지만 이제 축축한 살덩어리를 삼키는 느낌이 더 싫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4.

수확제의 처녀 제물로 내 아름다운 조카가 선택되었을 때 정말 참담함을 느꼈다.




내가 모든 걸 망쳤어......




5.

혼자 침대에 누워도 여전히 그녀의 향기를 맡을 수 있습니다.




벽에 넣기 전에 비닐이라도 감았어야 했어요.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