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오늘 나는 오래전에 잃어버린 언니를 만나러 간다.




부모님은 차를 타는 대신 나를 지하실로 데려갔다.




2.

내가 그녀와 관계를 맺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녀는 내 영혼의 단짝입니다.




그녀가 살아있을 때 만났으면 더 좋았을 텐데.




3.

할머니가 죽은 지 몇 년이 지났지만 엄마는 항상 할머니가 우리를 내려다보고 있다고 말했다.




다락방에서 할머니의 유골을 찾았을 때 진짜로 그동안 할머니가 우리를 내려다보고 있었음을 알게 되었다.




4.

덩치 큰 남자가 애원하는 아내의 목에 칼을 가져갈 때 나는 얼른 침실로 뛰어들었다.




나는 그 남자에게 "너무 오래 끌지는 마."라고 하며 수표 한 장을 건냈다.




5.

엄마는 밧줄이 뱀처럼 목에 감겨 매달려 있었습니다.




더 많은 밧줄이 내려와 엄마의 팔다리를 감싸고, 엄마는 마리오네트처럼 비틀거리며 다가왔습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