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30분의 진통 끝에 아이의 머리가 보이기 시작하자 나는 생명의 경이로움을 느꼈다.




그리고 머리만 나왔을 때 그 경이는 공포로 바뀌었다.




2.

어제 공장 직원 하나가 실종 되었다.




오늘 나는 다진 고기팩에서 그의 이름표를 발견했다.




3.

나는 교통사고로 기억을 잃은 후 처음으로 남편을 만났지만 그는 너무 자기중심적인 사람인 것 같다.




어떻게 집에 내 사진이 하나도 없을 수 있지?




4.

조명을 켜면 그림자가 사라집니다.




...... 항상 그런 것은 아니군요.




5.

"아빠!" 라고 외치며 달려온 소녀가 "이제 아빠를 놓치지 않을 거예요." 라고 말했다.




나는 이 아이가 누군지 몰랐지만, 이 차가운 손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만은 확실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