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딸이 거울을 보며 가위바위보를 하고 있습니다.




"내가 이겼다!"




2.

그녀는 언제나 피겨스케이팅 선수들에게 시선을 고정하고 멍하니 그들의 연기를 바라보았다.




그들의 아래에서 얼어붙은 채로.




3.

"기념품? 아무거나 하나 가져가요."




그녀의 대답을 들은 나는 기뻐하며 칼을 꺼냈다.




4.

백화점에서 아이를 잃어버렸어!




전부 다는 아니고 한 조각.




5.

그녀는 저울 위에서 "드디어 목표를 달성 했어요!" 라고 소리치며 주저앉았다.




그리고 난 일단 좀 쉬고 싶다고 생각하며 피 묻은 칼을 잘라낸 지방 덩어리 옆에 던져 두고 주저앉았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