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비 오는 소리에 잠이 깨어 커피 한 잔을 들고 커튼을 걷었습니다.




먹구름은 없고, 수많은 손가락이 창문을 두드리고 있었습니다.




2.

재치기를 하자 교수님에게 지적 당했습니다.




두 번이나 확인했지만 카메라와 마이크는 분명 꺼져 있습니다.




3.

연쇄 살인범이 다시 살인을 시작하자 모두 두려워했습니다.




그의 마지막 살인이 90년 전이었다는 것을 알고 더 무서워졌습니다.




4.

나는 엄마를 본 적이 없어.




좋은 분이셨다고 하는데, 내가 태어나기 몇 달 전에 돌아가셨데.




5.

화장실에서 미끄러지는 꿈을 꾸고 깜짝 놀라 깨어났다.




멍한 기분에 정신을 차리려고 화장실을 갔더니 쓰러져 있는 내가 있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