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119에 전화를 거는 동안 손이 떨리고 눈물이 흘렀습니다.




내 가장 친한 친구가 자살한 방법을 설명하는 동안 부디 내 말이 충분히 설득력 있기를 바랐습니다.




2.

의사가 딸의 남자친구의 생명 유지 장치를 끄는 모습을 보면서 나는 딸의 손을 꼭 쥐었다.




딸의 첫 살인은 엉성하고 엉망이었지만 아직 어리니까 차차 나아질 것입니다.




3.

[지금 탁아소에서 아이를 집으로 데려가는 중입니다.]




기차 사고로 남편과 아이를 잃은 지 좀 되었기 때문에 자정에 날아든 문자에 당황했고, 얼마 뒤 현관 문이 열리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4.

내 첫 키스였다.




그녀의 혀가 내 입안을 지나 목을 타고 뱃속으로 넘어갈 때, 나는 이게 마지막 키스라는 것을 깨달았다.




5.

나는 그에게 "난 아기를 원해."라고 말하며 부디 그가 나의 바람을 소중히 여겨주기를 바랐다.




그는 침통한 목소리로 "하지만 어제 다 먹었잖아."라고 말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