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흉악한 송곳니가 내 목으로 파고들고, 나는 공포에 질렸습니다.




가장 나를 고통스럽게 하는 것은 나의 모습을 지켜보며 베팅하고 있는 주인의 모습이었습니다.




2.

사람들은 내 딸이 실종된 지 1년이 된 것을 위로합니다.




그러나 나는 뒷마당의 장미가 잘 자라고 있는 것을 보며 웃을 수 있습니다.




3.

나는 그의 손을 잡고 잠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게 내가 그의 시체를 묻지 않는 이유입니다.




4.

철로 위에서 차가 고장 났을 때 무척 당황했지만 다행히도 제시간에 탈출할 수 있었어.




내 버스에 탄 아이들은 그렇지 못했지만 이제 나랑은 상관없는 이야기지.




5.

"시체는 염산으로 녹여 없앴어."




위액도 염산 포함된 거 맞지?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