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그녀가 손목을 긋기 전에 칼을 빼앗을 수 있었다.




나는 화가 나서 겁에 질린 그녀를 때리고 예약한 남자들에게 끌고 갔다.




2.

딸아이가 동생의 손을 잡고 집 밖으로 뛰어나가는 것을 보며 뭐든지 혼자 하려고 하는 태도에 한숨을 쉬었다.




이왕이면 나머지도 같이 가지고 가지.




3.

무대에 나왔을 때 관중들은 내 공연을 기대하며 열광했다.




나는 목에 올가미가 조여지는 것을 느끼며 내가 왜 이곳에 있는지 점점 잊어갔다.




4.

우리는 사람들이 있는 곳에 불을 지르지 않았다.




하지만 사람들을 안에 가둬두기만 하는 것은 생각보다 더 재미있는 일이었다.




5.

화면에서 눈을 떼지 마세요.




옆에 있는 시선이 당신을 볼지도 모릅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