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내가 남편이 음료수를 마실 때 얼음 씹는 소리에 대해 너무 민감했음을 인정합니다.




하지만 제가 얼음 대신 유리를 넣은 이루로는 다시는 그러지 않았습니다.




2.

가만히 누운 채 얼굴 위로 거미가 지나가는 것을 느꼈다.




그러다 단숨에 거미를 삼키고 며칠 만에 식사를 즐겼다.




3.

데이트가 끝났을 때 그녀는 우리 사이는 완전히 끝났고, 더 이상 볼 일이 없을 거라고 했습니다.




다행히 약간의 SNS 조사와 약간의 운전, 그리고 칼 한 자루로 나는 항상 그녀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4.

나는 아침 시리얼 위에 마지막 가루를 부었다.




텅 빈 항아리를 그릇 옆에 놓고 "할머니, 이제 안녕."이라고 마지막 작별 인사를 했다.




5.

연인에게 버림받을 때마다 나는 "다시는 사랑하지 않을 거야."라고 생각했습니다.




지 금와서 생각해 보면 그것은 "다시는 사람을 죽이지 않을 거야." 같이 어리석은 생각이었습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