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그녀의 붉은 머릿결은 나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겨, 그 이후로 한 번도 잊지 못했다.




고속도로에 늘어진 채 붉게 변한 그녀의 금발머리......




2.

드디어 내 증상에 맞는 진단과 약을 처방받았다고 친구들에게 자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문제는 친구들이 어디로 갔는지 알 수 없다는 겁니다.




3.

그녀는 "내가 죽어도 계속 나를 사랑할 거야?"라고 물었다.




부드럽게 미소 지으며 고개를 끄덕이며 그녀의 시체성애자 남자친구가 '응'이라고 대답했다.




4.

나는 최근에 에그 슬라이서를 샀는데 성능이 정말 좋아!




근데 눈알은 자꾸 뭉개지더라고.




5.

나는 아이들에게 두려워할 것이 없다고 말했다.




일주일 정도 지나면 아이들은 비명을 지르거나 지하실 문을 긁는 것을 그만 둘 것이기 때문이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