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엘리스는 식탁에 놓인 과자와 물약을 먹었어요.




두 가지를 한 번에 먹자 뼈는 점점 커지고, 몸은 점점 작아지며 그녀의 비명이 원더랜드 전역에 울려 퍼졌어요.




2.

어릴 때부터 그녀의 여동생은 피곤할 때 입버릇 처럼 "시체가 매달린 느낌이야."라고 말했다.




이제 그 여동생이 임신을 했으니 곧 진짜로 시체를 짊어지는 무게감을 알 수 있을 것이다.




3.

아들의 피부 상태가 점점 더 나빠지더니 이제는 조금씩 갈라지기 시작했다.




오늘 아들의 방에 들어가 보니 아들 모양의 허물이 떨어져 있었다.




4.

거울을 보며 혹시 뭔가 잘못된 부분은 없는지 꼼꼼하게 얼굴을 살폈다.




이 정도면 누구도 내가 그녀가 아니라고 생각하지 못하겠지.




5.

다른 선생님들은 왜 내가 자격도 안 되면서 문제가 있는 학생들을 위한 일을 하는지 궁금해합니다.




다행히 그 이상의 관심을 보이지는 않아서 그중 몇몇이 실종돼도 잘 모릅니다.




번외.

그녀는 "빨간약과 파란약 중에 무엇을 드시겠어요?"라고 물었다.




묶이고 재갈이 물린 그는 빨간약을 먹기 위해 몸부림쳤지만 그녀는 그의 입안에 비아그라를 넣으며 "아니, 한 번 더 하자."라고 속삭입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