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남편과 이혼했지만 여전히 아기는 가지고 싶습니다.




그래서 그가 비서에게 넣은 것을 가져가기로 결정했습니다.




2.

화면에 "산소 부족"이라는 메세지를 보고 한숨을 쉬며 문을 나섰다.




하지만 오늘은 의사를 부르러 갈 기분이 아니라서 딸이 알아서 하게 두었다.




3.

첫째딸이 어린 동생을 데리고 "부우웅~ 하자."라며 귀엽게 노래하라는 것을 들었다.




잠시 후 2개월 된 둘째 딸이 창문 넘어로 떨어져내렸습니다.




4.

나는 아름다운 밤하늘을 올려다보았다.




그리고 밤하늘도 뒤돌아 나를 보았다.




5.

딸이 실수로 욕조에 빠져 죽은 지 6개월 뒤, 마찬가지로 딸을 잃은 슬픔을 게시하는 블로그들을 찾아 읽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 아내가 2년 전에 시작한 블로그를 발견했습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