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나는 내 남편이 될 사람과 결혼하기 위해 걸어가며 눈물을 흘렸다.




가족의 명예를 위해 나를 덮친 자와 결혼하는 것 말고 다른 방법은 없는 걸까.




2.

남자를 쏴버리자 그의 아내가 무릎을 꿇고 울며 "나는 그들 중 하나가 아니야!"라고 외쳤다.




나는 그녀가 변신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우리도 알지만 그 뱃속의 아이에 대해서는 확신할 수 없어."라고 말했다.




3.

의사들은 눈이 멀면 뇌의 혼란 때문에 환청이 들릴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기왕이면 음악이었으면 했는데 실제로는 끊어질 듯 말 듯 한 숨소리만 들렸다.




4.

그녀는 항상 예쁜 원피스를 입고 출근했지만 오늘은 처음으로 바지를 입었습니다.




그 이유가 8층에서 뛰어내릴 때 너무 눈에 띄지 않기 위한 것이었다는 것은 아무도 몰랐습니다.




5.

다락방에서 내 물건을 살펴보고 있었습니다.




내 이름이 적힌 사망 증명서를 보았을 때 몸이 얼어붙었습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