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나는 한쪽 무릎을 꿇고 할머니의 반지를 여자친구의 손가락에 끼워줬습니다.




"너를 위해서는 죽여서라도 가져올 가라고 했잖아."




2.

나는 어린 소녀에게 미소 지으며 집을 찾을 수 있게 도와주었습니다.




그는 내가 나를 대신할 사람을 데려오면 살려줄 거라고 했어요.




3.

아빠는 어떤 물건의 작동원리를 알고 싶다면 그것을 분해하고 다시 조립하는 연습을 하면 된다고 했어요.




그래서 그 말대로 했는데 동생이 다시 움직이지를 않아요.




4.

새로 발견된 증거 때문에 최근 발생하는 집단 자살자들에 대한 재검토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부검 보고서에 따르면 모두 두개골 내부에 수많은 발자국이 새겨져 있음이 발견되었습니다.




5.

딸아이가 작은 스피커 같은 것을 두 개 들고 내가 다가왔다.




귀에서 피가 쏟아지기 시작하자 딸은 내게 "내가 미친 거 아니라고 했지."라고 말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