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첫 화성 유인 탐사대가 전원 여성이라는 점에 대해 많은 이들이 우려와 환호를 보냈다.




그리고 이들이 출발한 지 1년 뒤 전원이 임신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모두가 공포에 질렸다.




2.

나는 그녀의 편히 잠든 얼굴을 바라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이제 곧 날이 밝으니 무덤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3.

고양이가 항상 내 얼굴을 바라보기에 나에게 원하는 것이 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고양이가 실제로 보는 것은 내 얼굴 뒷쪽이었다.




4.

남편이 살인자라는 의심이 들었기 때문에 "시체를 찾았어." 라고 떠보았다.




남편은 "어느 쪽?"이라며 되물었다.




5.

수술 전에 수혈을 하러온 간호사에게 "혹시 혈액형이 뭐에요?" 하고 물었다.




간호사는 잠시 차트를 뒤적이더니 "여기 적혀있어야 하는데......" 라고 중얼거렸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