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이 상자 안 쪽에는 마법의 목걸이가 숨겨져 있으니 잘 찾아봐."




나는 여동생이 충분히 깊히 손을 넣기를 기다렸다가 쓰레기 압축기를 가동 시켰다.




2.

나는 몇 주째 산타에게 내가 누구인지, 어디 사는지, 오늘은 무엇을 했는지에 대해 편지를 보내고 있어요.




산타의 이메일 주소는 전에 백화점에서 만났을 때 받았어요.




3.

할로윈이 끝난지 한참 되었지만 장식을 치울 수는 없었다.




할로윈은 아내가 가장 좋아하는 이밴트였고, 직접 장식이 되었기 때문에 쭉 그대로 뒀다.




4.

나는 종업원의 얼굴을 실종자 포스터에서 본 기억이 나 얼른 전화 했다.




곧 달려온 차에서 내린 남자가 욕을 하며 종업원의 머리채를 잡았고, 종업원은 나에게 원망의 시선을 보냈다.




5.

잘 시간이 되어 불을 껐다.




하지만 거울은 여전히 빛나고 있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