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오늘 전국적으로 중증 정신분열증 환자들이 풀려났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갇혀있던 병실에는 그들의 환상이라고 믿았던 것들이 갇혔습니다.




2.

우주의 절대적인 침묵 속에서 나는 내 숨소리에 집중했다.




하지만 헬멧에 금이 가는 소리는 더욱 선명하게 들렸다.




3.

아이가 태어났을 때 나는 아이의 열 손가락과 열 발가락을 몇 번이나 세보았습니다.




나머지 부분은 어디에 있는 걸까요.




4.

가위질과 바느질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특히 비명이 가장 견디기 힘들었지만 마침내 완벽히 하나의 가족이 되었습니다.




5.

나는 벽에서 들리는 긁는 소리의 정체를 알기 위해 벽에 귀를 댔다.




그 소리는 내 귀 안 쪽에서 나는 것이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