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밤마다 악마가 창문을 두드리는 악몽을 꾸다 깨어난다.




하루는 꿈 속에서 이게 꿈이라는 사실을 알아차렸는데 창문이 아니라 거울이었다.




2.

벽지가 길게 찢어진 것을 발견했지만 원인을 찾을 수 없었다.




벽지를 보수하기 위해 그 부분을 벗겨내 보니 벽에서 손가락 하나가 튀어 나와 있었다.




3.

짐 정리를 하다 장난감 상자를 열어 보았더니 모든 인형들이 나를 보는 방향으로 정렬 되어 있었다.




다음 날도 짐 정리를 하는데 장난감 상자가 열려 있고, 인형들은 보이지 않았다.




4.

아파트에서 나갈 때마다 복도에서 자주 마주 치는 사람이 있다.




오늘 알게 된 사실이 있는데 내가 복도라고 생각한 것은 사실 거울이었다.




5.

새벽에 일어났는데 너무 목이 말라 물을 마시러 주방에 갔다.




물을 마시고 나서 보니 싱크대에 누군가의 반사된 모습이 보였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