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조명이 여러 개 있으니까 그림자도 여러 개가 생겼다.

 

 

 

 

재밌다 생각하며 위를 보니 하나의 램프에만 불이 들어와 있었다.

 

 

 

 


2.

 

TV에서 트럭이 달려오는 소리가 너무 크게 난다.

 

 

 

 

TV에서 나는 소리가 아니었다.

 

 

 

 


3.

 

밤마다 창문 밖의 나뭇가지가 부딪히는 소리 때문에 잠을 잘 수가 없었다.

 

 

 

 

그런데 가지치기를 해도 소리가 사라지지 않았다.

 

 

 

 


4.

 

커다란 수조 안에서 수많은 물고기가 헤엄쳤다.

 

 

 

 

아이가 자세히 살펴보더니 사람 손모양 물고기가 있다며 신기해했다.

 

 

 

 


5.

 

화장실에서 물 내리는 소리가 들렸다.

 

 

 

 

누가 쓰나 생각해 봤는데 나는 지난주부터 혼자 살고 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