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최근 소녀를 고문 중이라는 트윗이 매일매일 새로운 내용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 것은 바로 어제입니다."라며 경찰은 아직 딸이 살아 있을지도 모른다고 했습니다.




2.

아들이 새로운 곰 인형을 잘 가지고 노는 것 같아 별로 걱정하지 않았다.




다만 눈에 빛을 비추면 동공이 수축하는 것이 마음에 걸린다.




3.

나는 해변에 앉아있는 예쁜 소녀들을 지나치면서 저렇게 예쁜 얼굴을 가진다면 어떨까 궁금해했었다.




그런데 막상 소녀의 얼굴을 가져도 피 냄새를 맡은 갈매기들이 몰려드는 것 말고는 딱히 재미가 없었다.




4.

고양이가 방금 새끼를 두 마리 낳았어요!




오늘 밤 먹을 게 늘었네요!




5.

나는 평소에 귀머거리 조카를 별로 좋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덕분에 내가 그 녀석의 부모를 죽이는 동안 방해받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