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늦는 놈은 뒤로 가라고! 추월하는데 방해하지마!”

 

뭐가 [아기가 타고 있어요.]냐? 어? 그게 뭐냐고!

 

내가 왼쪽에서 무리하다 싶게 추월을 시도하니 상대가 급하게 브레이크를 잡는다. 그 틈에 앞으로 끼어들었다.

 

그리고 급브레이크를 약 2회 정도 밟아 상대가 알아서 거리를 벌리게 한다.

 

얼른 따라오려고 하지만 퇴근 시간이라 금방 막혀버렸다. 

 

“덤벼보라고 약해 빠진 새끼야!"

 

앞에 보이는 차는 기분 나쁜 보라색이다. 뒷유리에는 [악마가 타고 있습니다] 라는 더러워진 스티커가 붙어 있었다.

 

“이번엔 악마냐? 병신같네. 덤벼보겠다는거야?”

 

이번에도 깜빡이도 켜지 않고 차선 변경을 하며 중앙선을 넘나들어 보라색 차를 추적했다.

 

그리고 보라색 차에 바싹 붙어 압박했다.

 

보라색 차는 곧 포기했는지 점점 속도를 늦췄기 때문에 앞으로 추월할 수 있었다.

 

“이럴 거면 처음부터 꺼져버리라고!”

 

그런데 앞차를 추월하며 우회전, 좌회전을 해도 보라색 차는 계속 바로 뒤를 따라왔다.

 

“심심하지는 않겠네.”

 

우회전하여 앞에 있는 골목길로 들어가 따라오는 보라색 차 앞을 가로막고 섰다.

 

“어이~ 나한테 무슨 볼일이신가?”

 

어깨에 힘을 주고 위압적으로 보라색 차의 운전석으로 다가갔다.

 

쾅!

 

갑자기 열린 차문에 얻어맞고 바닥을 굴렀다.

 

“아프자나…….”

 

문에 맞은 다리를 안고 웅크리고 있는데 보라색 바지가 눈앞에 다가왔다.

 

 

보라색 다리는 검은색의 뾰족한 신발 끝으로 내 허벅지 뒷쪽을 꽉 밟았다.

 

“끄악! 아파!”

 

허벅지에서 머리가 쿵 울리는 듯한 통증이 밀려올라온다. 몸에 힘이 들어가지 않는다.

 

“이봐, 뭐하는……”

 

 

“끄아악! 아악!”

 

말이 끝나기도 전에 이번에는 검은 신발이 명치 아래로 파고 들었다.

 

“우웨엑!”

 

밥도 안 먹었는데 빈속에서 위액이 역류에 입과 코로 흘러나온다. 배가 제멋대로 울컥거리며 경련한다.

 

“뭐… 뭐야……”

 

빠각!

 

“크악!”

 

보라색 윗도리에서 꺼낸 화려한 링을 낀 주먹이 코뼈를 박살내며 꽂혔다.

 

“크헥! 흐힉!”

 

코피와 위액이 섞인 침을 흘리며 빌 수밖에 없었다.

 

“이제…… 이제 그만……”

 

보라색 남자는 내 머리채를 잡더니 내 몸을 뒤로 젖히고 무릎으로 내 사타구니를 찍었다.

 

“끄어억!”

 

하복부에 끔찌한 고통이 퍼져나간다.

 

“제발……”

 

극심한 고통에 몸부림치는데 뾰족한 구두끝이 항문에 틀어박힌다.

 

“어억!”

 

몸이 새우마냥 제멋대로 펴졌다 굽혀졌다 한다. 부들부들 떨리는 두 다리가 기분 나쁜게 맞닿는다.

 

“살려줘……”

 

보라색 다리에 매달려 빌어보아도 남자는 가볍게 뿌리치고 온 힘을 다해 짓밟았다.

 

“아가각…...”

 

아스팔트 바닥과 남자의 신발 사이에 낀 내 주먹이 이상한 모양으로 바뀌었다.

 

“흐어어어엉! 어헝!”

 

이젠 자존심이고 뭐도 없다. 그저 울면서 남자에게 용서를 빌었다.

 

남자는 뒤로 조금 물러났다. 그리고 크게 뛰어올라 내 아래턱을 차올렸다.

 

‘허억……’

 

희미해져가는 의식 속에서 보라색 남자의 꼬리가 보였다.



출처 : https://ncode.syosetu.com/n4630gh/

 

悪魔が乗っています

悪魔が乗っています 『遅っせい車だなぁー追い越しを走るなっクソがっ』 『何が【赤ちゃんが乗っています。】だぁっ!ぁん!それが何だー』 俺は強引に左から追い越しをかけ、相手に急�

ncode.syosetu.com

* 작가의 허락을 받고 번역했습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