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오랜만에 인근 어린이 공원에 왔다.

 

그리운 놀이기구, 그리운 벤치들이 보인다. 하지만 놀이기구와 벤치 주변에 사탕 껍데기와 빈 페트병이 흩어져 황량한 분위기가 감돌고 있었다.

 

나는 주머니에서 편의점 빈 봉투를 꺼내 정성스럽게 하나하나 쓰레기를 치워 나갔다.

 

하지만 다음날 공원에 가면 또 쓰레기가 흩어져있었다.

 

나는 이 상황을 해결할 방법을 생각해냈다.

 

공포를 이용해 쓰레기를 없애는 좋은 아이디어이다.

 

쓰레기 옆에 [저주받아도 좋아?]라는 낙서를 써넣은 것이다.

 

다음날은 아직 쓰레기가 그대로 있었지만, 꾸준히 공원을 모니터링했다.

 

쓰레기를 버리는 아이도 나의 메시지를 눈치채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쓰레기를 버리는 아이를 찾아내 문 앞에 같은 메시지를 남겼다.

 

내 노력 덕에 공원은 순식간에 깨끗해졌다.

 

어느 날은 내가 감시를 하고 있는데 이웃 마을의 남자가 대형 쓰레기를 공원에 버리고 갔다.

 

남자는 출퇴근길에 이 옆을 지나다니기 때문에 언제 사람이 없는지 알고 쓰레기를 버린 것이다.

 

도로 쪽에서 보이는 쓰레기에 [저주받아도 좋아?]라고 표시했다.

 

그러나 남자는 그것을 보고도 변하는 게 없었다. 그래서 이번에는 문 앞에 [저주받아도 좋아?]라고 메세지를 남겼지만 그럼에도 쓰레기를 치우는 기색이 없었다.

 

나는 남자의 직장, 남자의 집, 남자의 단골 가게에도 같은 메시지를 했지만 남자는 반성하기는커녕 더  많은 쓰레기를 버렸다.

 

저주받아도 좋아? 저주받아도 좋아? 저주받아도 좋아? 저주받아도 좋아?]

 

계속 저주를 남겨야 주변에 평판도 안 좋아진다.

 

[저주받아도 좋아? 저주받아도 좋아? 저주받아도 좋아? 저주받아도 좋아? 저주받아도 좋아? ]

 

[저주받아라!]

 

내 저주가 효과가 있었는지 남자는 큰 부상으로 병원에 실려갔다.

 

"흐흐흐흐흐흐흐"

 

쓰레기를 버리는 놈은 저주받을 것이다.

 

그리고 분명 이 공원은 항상 아름다울 것이다.

 

나는 혼자 정글짐 위에서 공원을 지켜보고 있다.

 

 

출처 : https://ncode.syosetu.com/n8648gf/

 

公園にゴミを捨てたなら、、

公園にゴミを捨てたなら、、 久しぶりに近所の児童公園に来た。 懐かしの遊具、懐かしのベンチ、、しかし遊具やベンチの周りにはお菓子の空袋や空のペットボトルが散乱し荒れた雰囲気��

ncode.syosetu.com

* 작가의 허락을 받고 번역하였습니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